대학생코딩학원 :: IT전공과목 1개월 완성과정!

2021. 8. 12. 18: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해외 대학 뿐만 아니라 국내 대학에서도 컴퓨터 프로그래밍 교양 수업이 늘어나는 추세로 전공자건 비전공자건 상관없이 많은 분들이 프로그래밍 코딩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여름방학이나 겨울방학 때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수업시간 이 후, 주말반으로 프로그래밍 코딩 공부를 병행하려는 학생들이 늘어나다보니 코딩기술을 알려주는 코딩학원은 발 디딜틈 없이 언제나 많은 분들로 북적이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처럼 코딩을 배우려는 많은 대학생들, 그리고 코딩을 의무적으로, 어쩔 수 없이 배워야만 하는 IT관련 전공 대학생들을 위해서 특별히 대학생코딩학원, 전공 필수 프로그래밍 과목을 단기간에 배우는 교육기관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께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이썬, C언어, 자바 단기간 완성.

대학생코딩학원에서는 IT관련 학과와 전공에서 1년 동안 배우는 프로그래밍 수업을 세분화된 커리큘럼으로 나누어 단기간에 교육이 끝날 수 있도록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1개월 즉 한달 만에 전공대비를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이 운영되어지고 있는데요. 파이썬 코딩부터 C언어, 알고리즘, C++, 자바(JAVA), 운영체제, 데이터통신,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빅데이터, 정보보안 등등 모든 수업을 단기간에 끝낼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대학생코딩학원을 알아보고 또 방문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는 일주일에 2번에서 3번 정도, 하루 2시간에서 3시간 정도 전공 수업을 진행하는 반면 대학생코딩학원은 평일 주 5일 수업 하루 3시간, 주말 주 2회 수업 하루 5시간으로 빠르게 진도를 나가고 있는데요. 무작정 수업진도만 빨리 나가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예제문제들을 직접 풀어보면서 공부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은 빠르게 전공대비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대학생코딩학원 전공대비 과정.

대학생코딩학원에서는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정보통신공학과 같은 IT분야와 관련된 전공자들 뿐만 아니라 교양 수업, 부전공으로 프로그래밍 수업을 선택한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비전공자나 초보자들을 위한 기초과정 - IT통합기초

▶ 프로그래밍 - 파이썬, C언어, 자료구조, C++, 자바, JSP, 안드로이드

▶ 서버/시스템 - 리눅스, 윈도우, 클라우드

▶ 네트워크 - 네트워크기초(CCNA), CCNP라우터, CCNP스위치

▶ 데이터베이스/빅데이터 - 오라클, SQL, 하둡프로그래밍, R프로그래밍

▶ 정보보안 - 웹보안, 넷보안, 서버보안, 포렌식, 리버싱, 악성코드분석

1학년 때 주로 배우는 파이썬이나 C언어, C++, 컴퓨터기초 과정을 비롯하여 2학년 때 배우는 자바와 웹프로그래밍 운영체제, 네트워크. 3학년 / 4학년때 배우는 데이터베이스, 정보보안 과정들까지 모든 수업이 개강하고 있어 수강생들은 효율적인 공부가 가능한데요. 본인이 부족한 과목, 본인이 더 공부하고 싶은 과정을 직접 선택해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갖추고 있어 제대로 전공대비 공부를 할 수 있습니다.

대학생코딩학원에서는 위에서 언급한 정규과정들 이 외에도 정보처리기사/정보처리기능사 자격증 대비과정, 취업교육과정, 취업컨설팅 교육과정, 국비지원 과정 등등 여러 교육과정들이 추가로 더 존재합니다. 다른 학원들처럼 하나의 수업만 배우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전공대비부터 취업준비까지 전체적인 준비들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강생들은 오롯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데요. 대학생코딩학원을 다니는 학생들은 공부에만 집중한다면 결과 역시 자연스레 따라오게 되니까요. 이 점은 참고해주세요!

대학생코딩학원에서 학습설계부터.

대학생코딩학원에서는 전공대비 교육을 희망하는 분들, 학점관리를 위해 프로그래밍 공부를 희망하는 분들을 위해 무료로 학습설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어떤 과정을 들어야하는지, 어떤 순서대로 공부를 하는 것이 좋을지, 취업준비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등 구체적인 공부계획을 세우는 것부터 학습설계를 받을 수 있어 정보가 부족한 대학생들은 많은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는데요. 미리 예약을 하고 대학생코딩학원으로 방문을 하는 분들께는 커리큘럼이나 취업자료 등등 실제로 도움이 될만한 자료를 보여드리면서 학습설계를 도와드리고 있으니까요. 학습설계가 필요한 분들은 미리 예약하고 방문해주세요!

대학생코딩학원은 전공 대학생들 뿐 아니라 비전공자, 초보자들도 방문이 가능하며 교육이 가능한 곳입니다. IT분야는 누구나 배울 수 있는 교육이기 때문에 절대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는데요. 대학생코딩학원에 대해 혹시 더 궁금한 점이 있거나 대학생코딩학원에서 전공대비교육, 학습설계, 취업준비를 희망하는 분들은 아래로 문의를 남겨주세요. 보다 자세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G아이티뱅크 학원(프로그래밍,서버,네트워크,정보보안)

코딩학원, C언어학원, 자바학원, JAVA학원, 정보보안학원, 해킹학원, 프로그래밍학원, 빅데이터학원, CCNA학원

www.itbank-kg.co.kr

 

반응형